홍보자료

뉴스2데이 [인물탐구] 루마썬팅 김우화 대표 - 수많은 최초신화로 혁신적 마케팅의 위력 입증
작성일 : 2018.09.25 15:00:24
조회 : 5597

[인물탐구] 루마썬팅 김우화 대표성과: 수많은최초 신화로 혁신적 마케팅의 위력 입증



수많은 ‘최초 신화’ 쓰면서 시장을 키우고 업계 1위 굳혀

(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똘아이, 돈키호테, 이단아, 무대뽀, 엉뚱한 놈, 정신 나간 놈 등…김우화 씨피에프(CPF) 루마코리아 회장을 따르는 수많은 수식어들이다. 루마코리아의 전신인 아코상사도 선팅과는 무관해 보이는 ‘한국의 예술이 되자’는 엉뚱한 발상에서 나왔다.

이러한 수식어들이 꼬리표처럼 따라 붙을 정도로 김 회장은 선팅 업계에서 수많은 ‘최초 신화’를 작성했다그 최초 신화야말로 미약한 후발주자가 시장의 파이 자체를 확대하면서 확고부동한 업계 1위로 자리매김하는 핵심적인 동력이었다
.

자동차 선팅에 브랜드를 입혔고, TV광고를 내보낸 것도 업계 최초였다. 김 회장은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는 말을 입에 달고 다닌다. 단순히 물건을 많이 팔아 매출을 올리기보단 물건의 가치를 파는 마케팅 경영이 시장에서의 승패를 좌우한다고 판단한 것이다
.

따라서 루마썬팅이라는 업계 1위의 기업을 배출한 것 못지않게 혁신적 마케팅의 위력을 입증한 것이 김 회장이 거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
.

중략~


원문보러가기

http://www.news2day.co.kr/111255

PART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