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2007LLumar Annual Conference/루마! 제2도약선언
작성일 : 2007.01.19 16:30:13
조회 : 5176
첨부파일 : IMG_1315.jpg   IMG_1437.jpg   IMG_1288.jpg   IMG_1466.jpg   awards.jpg   
국내최대 윈도우틴팅 전문업체인 루마썬팅필름(씨피에프코리아)은 지난 1월9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2007루마전문점 전국모임/LLumar Annual Conference'을 개최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루마썬팅필름협력업체관계자와 전국 루마점 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루마점의 사명선서에 이어 2006년 사업결산보고, 2006루마시상/LLumar AWARDS 2006, 2007년 사업추진설명회와 함께 2007비전선포식이 열렸습니다. 2006년 주요사업실적으로 인터넷마케팅활성화를 위한 전국 루마점 통합 홈페이지시스템 구축, 유사품방지와 품질관리를 위한 지능형 필름인식마크 도입, 업계최초 인터넷보증인증제 실시를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보증인증제는 유사품의 불법유통차단과 엄격한 품질관리가 가능해졌으며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신뢰를 높여주는 선진화된 경영기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특히 2006년에는 부산국제모토쇼와 국내최대 튜닝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 등 8건의 자동차전시회 참가와 각종 매체를 이용한 광고 선전활동이 있었습니다. 2007년 사업추진설명에서는 루마1개 지점당 1일시공2대, 1일매출30을 달성하자는 의미의 작전명 '루비1230/(루비는 루마의 비전 줄임말)'의 루마비전 선포식과 함께 2007년 주요행사와 일정에 대한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2007년 주요일정으로는 자동차전시회참가와 신상품런칭을 위한 루마필름체험단 모집과 같은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에서 김우화사장님은 기념사를 통해 2007년을 도약과 성장의 원년으로 삼고 본사와 루마점간의 유기적인 업무협조를 통해 가치와 품격이 있는 조직, 신뢰와 화합하는 조직을 만들어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실천해 나갈것을 당부하셨습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전국루마점대표 조병식점장(대전 중구점)은 축사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루마는 본사와 전문점간 신뢰와 협조를 바탕으로 공동운명체라는 인식과 함께 윈윈전략으로 함께 나아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루마필름은 세계최대의 윈도우필름 제조원인 미국 씨피필름사의 윈도우필름 브랜드이며 국내에는 2002년 루마한국총판인 씨피에프코리아를 통해 처음 선 보였으며 국내최초로 썬팅전문점시대의 장을 열어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최고의 썬팅브랜드로 힘차게 도약하고 있습니다. 루마필름은 2002년 1월 국내최초 서울에 1호점을 시작한 이래 최근에 대전서구갈마점 개설을 즈음하여 현재 서울 11개점, 경기 14개점, 충청강원권 14개점, 전남북 제주권 16개점, 부산경남권 20개점, 대구경북권 19개점 등 총 94개 루마지정 썬팅전문점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썬팅업계의 새로운 블루오션의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전국에 구축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루마점의 매출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루마점에게 보다 다양한 사업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루마전문점의 전산화작업과 홈페이지제공, 인터넷보증시스템 등 각종 특화된 첨단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올바른 사업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내부감찰시스템을 도입실시하여 소비자 피해방지와 루마점의 권익보호, 건전시장육성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루마전문점의 주요 취급 제품으로는 세계최고품질의 하이테크놀로지의 매스티지 루마스타, 나노테크놀로지의 윈쿨 앤 피너쿨, 슈퍼테크놀로지의 럭셔리 슈퍼럭스, 여성운전자를 위한 여성전용 센스퀸, 안전보안용 루마매그넘 이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제2의 도약을 선언한 루마필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PARTNER
TOP